뷰어다운로드

홈 > 이용안내 > 뷰어다운로드 인쇄(새창)

뷰어프로그램은 파일로 된 문서들을 보기만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문서의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편집은 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각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뷰어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한 번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글뷰어 다운로드
한글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hwp)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은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글과컴퓨터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MS워드 뷰어 다운로드
MS워드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doc)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MS엑셀 뷰어 다운로드
MS엑셀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xls)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MS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MS파워포인트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ppt)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뱃 다운로드
아크로뱃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pdf)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프로그램은 매크로미디어 관련 저작 도구로 만든 파일(*.swf)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는 저작환경이며, 플래시 플레이어는 플래시 파일을 돌리는 데 쓰이는 가상 머신입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경찰민원콜센터 :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