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 >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 경찰관의 민원 해결 수범 및 친절 미담사례, 그리고 경찰관 상호 간에 칭찬할 사항을 게재하는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사전 통보(동의) 없이 삭제(*로 치환)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칭찬글은 내부 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강릉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본문보기

강릉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정보
제목 7월29일 23시-24시 강릉경찰서 민원실 칭찬입니다
작성자 강** 작성일 : 2023-07-29 23:59:18 조회수 : 168
7월 29일 저녁에 본인과 처의 신분증과 운전면허증을 분실 내지 도난 당한것을 파악하고서 같은날 23시경 강릉경찰서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고서 운전면허증 분실신고 문의를 드렸습니다.

다음날은 일요일이어서 정상적인 업무처리가 힘들것으로 예상되는데다가,
일요일 동안에 분실된 운전면허증으로 사고가 발생될것이 크게 염려되어 도움을 요청드렸습니다.

경찰서 대표전화를 전화를 받으신 분이 제 사정을 들으시고 23시경 분실신고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여, 늦은시간이지만 일처리가 가능한지 물어봐주셨고, 담당자분도 일처리를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전화통화후 강릉경찰서를 방문했습니다.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경찰서 민원실을 방문해서 분실신고를 하였고
그 외 다른 부분도 친절하게 상담을 받아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 제 전화를 받고서 도움을 주신 분과 민원실 분실신고 담당자분께 정말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듣기 목록 수정 삭제
음성듣기시작 음성듣기 멈춤
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담당부서 :
강릉경찰서>경무계
전화번호 :
033-650-9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