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 >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새창)

  • 경찰관의 민원 해결 수범 및 친절 미담사례, 그리고 경찰관 상호 간에 칭찬할 사항을 게재하는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사전 통보(동의) 없이 삭제(*로 치환)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칭찬글은 내부 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강원지방경찰청 > 칭찬합시다 게시물 본문보기

강원지방경찰청 > 칭찬합시다 게시물 정보
제목 고속도로순찰대 김성환, 차영진 경찰관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 2022-06-12 20:57:41 조회수 : 80
저는 경기도 이천에 있는 백자기 명장 한도 서광수 선생님을 후원하기 위한 한도후원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2022. 6. 11. 10시경 강릉지역 문화답사를 위하여 그곳으로 향하고 있는 한도후원회들이 타고 있는 전세버스를 타기 위하여 목적지로 가다 예상치 못한 일로 새말휴게소에서 발이 묶이게 되었습니다.
급한 마음에 고속도로 노견에서라도 승차할 생각으로 새말톨게이트를 지나 걸어가고 있는데 마침 경찰차량이 지나가는 것이 보였습니다.
무조건 손을 들고 차량에 계신 두분 경찰관님한테 제 사정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하였더니 흔쾌히 횡성휴게소까지 데려다 주셨습니다.
친절한 두분 덕분에 후원회원들이 타고 있는 차량에 무사히 승차할 수 있었고, 임영관, 허균,허난설헌 생가터 등을 답사할 수 있었습니다.
김성환, 차영진 경찰관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듣기 목록 수정 삭제
음성듣기시작 음성듣기 멈춤
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경찰민원콜센터 :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