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 >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새창)

  • 경찰관의 민원 해결 수범 및 친절 미담사례, 그리고 경찰관 상호 간에 칭찬할 사항을 게재하는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사전 통보(동의) 없이 삭제(*로 치환)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칭찬글은 내부 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강원지방경찰청 > 칭찬합시다 게시물 본문보기

강원지방경찰청 > 칭찬합시다 게시물 정보
제목 신변보호에 감사 (춘천경찰서 이영균님)
작성자 김** 작성일 : 2023-10-09 09:00:36 조회수 : 242
너무 고맙고 감사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70세를 목전에 둔 부부입니다. 아내는 중증장애인이구요.
무지막지한 가해자 부부의 폭행과 협박으로 고통받아 신변보호를 받고있는 상태입니다.

과거에도 같은 가해자들 때문에 신변보호를 받은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또 폭행을 당하고 외출도 제대로 못하고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춘천경찰서 형사지원팀의 이영균 경위님께서 수시로 전화로 친절하게 상황을 점검해 주셔서 조금은 마음을 놓고 지내고 있습니다.

경찰관으로서 그저 의례적인 처리가 아닌 진정성과 부모에게 대하는 듯한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이에 조금이라도 감사하는 마음의 표현을 드립니다.

다시 신변보호기간이 끝나면 다시 공포와 불안의 시간이 다시 오겠지만...
듣기 목록 수정 삭제
음성듣기시작 음성듣기 멈춤
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경찰민원콜센터 :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