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 >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 경찰관의 민원 해결 수범 및 친절 미담사례, 그리고 경찰관 상호 간에 칭찬할 사항을 게재하는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사전 통보(동의) 없이 삭제(*로 치환)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칭찬글은 내부 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속초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본문보기

속초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정보
제목 [답변] 모든 경찰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속초경찰서 작성일 : 2023-08-14 18:22:43 조회수 : 127
안녕하십니까? 속초경찰서 청문감사인권관실입니다.

태풍으로 인해 물이 넘쳐 도로가 통제되고 차량들이 몰리는 상황에서 거센 비바람을 맞아가며 교통정리를 해주시던 경찰관들 덕분에 사고 없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었다는 칭찬의 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태풍 카눈으로 인해 속초에서는 기상관측 이래 처음으로 시간당 91.3mm의 비가 내리며, 이틀동안 402.8mm의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저희 속초경찰서는 이틀 동안 태풍 재난상황을 총괄하시고 비바람속에서 직원들과 현장에서 함께 해주신 서장님을 비롯하여, 전직원이 동원되어 속초와 양양 등 침수 및 위험지역 곳곳에 배치되었고, 주민들의 안전을 최우선하여 근무를 하였습니다. 덕분에 인명 피해없이 무사히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칭찬의 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번 태풍으로 인해 주택과 상가 등 침수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신속한 피해 수습과 복구로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듣기 목록 수정 삭제
음성듣기시작 음성듣기 멈춤
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담당부서 :
속초경찰서>경무계
전화번호 :
033-63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