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 >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 경찰관의 민원 해결 수범 및 친절 미담사례, 그리고 경찰관 상호 간에 칭찬할 사항을 게재하는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사전 통보(동의) 없이 삭제(*로 치환)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칭찬글은 내부 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속초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본문보기

속초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정보
제목 민원실 과태료 담당 경찰관님
작성자 김** 작성일 : 2023-04-24 13:14:54 조회수 : 206
얼마 전 무리한 끼어들기로 과태료 고지서가 날아왔어요~

끼어들기 이후에 보복운전을 당했던 터라 기억하고 있었는데,

보복운전 했던 차가 신고한 거였더라고요.

안타깝게도 과태료 고지서가 날아온 시점에는 블랙박스가 다 지워진 이후라

증명할 길이 없더라고요.

끼어든 이후에 뒤에서 상향등과 클락션을 마구마구 누른 이후라 뒷차가 화가 난 거 같아서 미안하다는 의미로 깜빡이를 켰었는데,

민원실에서 과태료 담당자 경찰관은 비상등 킨 것이 무리한 끼어들기를 인정한 행동이라고 하더라고요.

앞으로 미안하다는 의미로 비상등 키는 건 아니구나 라는 것을 덕분에 배우게 되었습니다.


끼어들기 이후에 보복운전을 당해서 화가 났었다고 말했더니

담당 경찰관은 "그럼 앞에서 무리하게 끼어드는데, 뒤에 차는 얼마나 화가 났겠어요?"라면서 보복운전을 한 운전자의 마음을 공감해주시더라고요.

공감능력이 너무 뛰어나셔서, 순간 본인이 신고하셨나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ㅎ

이렇게 공감능력이 뛰어난 분이 민원실에 계시다니 속초 시민으로서 든든합니다.






듣기 목록 수정 삭제
음성듣기시작 음성듣기 멈춤
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담당부서 :
속초경찰서>경무계
전화번호 :
033-63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