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 >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 경찰관의 민원 해결 수범 및 친절 미담사례, 그리고 경찰관 상호 간에 칭찬할 사항을 게재하는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사전 통보(동의) 없이 삭제(*로 치환)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칭찬글은 내부 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속초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본문보기

속초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정보
제목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 2023-05-15 16:47:16 조회수 : 203

안녕하십니까

속초경찰서 민원실 실장님 이하 행정관님들의 친절함을 알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속초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어 속초 경찰서 민원실 방문이 잦은데, 저의 업무관련 행정관님은 말할 것도 없지만, 민원업무중 대기시간에 다른 행정관님들의 업무 진행상황도 가만히 지켜보면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굉장히 차분하고 친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민원업무 특성상 고성이 오갈수도, 감정이 격해질수도 있을텐데 내방 민원인을 대하시는 태도가 배려와 공감이 있다보니, 민원인들도 덩달아 차분해 지는 것 같습니다.

속초 경찰서외 다른 공공기관, 지자체 행정센터를 방문하면 기본적으로 공무수행원들은 딱딱하고 불친절하다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속초경찰서 민원실 경찰관님 행정관님들은 다르네요.
꼭 좀 칭찬드려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듣기 목록 수정 삭제
음성듣기시작 음성듣기 멈춤
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담당부서 :
속초경찰서>경무계
전화번호 :
033-63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