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 >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 경찰관의 민원 해결 수범 및 친절 미담사례, 그리고 경찰관 상호 간에 칭찬할 사항을 게재하는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제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 정보는 사전 통보(동의) 없이 삭제(*로 치환)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칭찬글은 내부 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태백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본문보기

태백경찰서>칭찬합시다 게시물 정보
제목 김희현 조사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 작성일 : 2024-02-07 14:02:29 조회수 : 66
안녕하십니까?
여러모로 바쁘신 가운데서도 최선을 다하여 자동차물적피해 가해자를 찾아 주신 태백경찰서 교통사고 조사팀 김희현 조사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있으며, 지난주 2월 2일에 태백산 눈축제 및 등산을 위하여 태백시를 방문하여, 그 곳에 있는 사우나주차장에서 본인소유 자동차가 뺑소니 차량에 의하여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바로 신고를 하고 경찰서 교통사고 조사계에 사건이 이첩되어 김희현 조사관님이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야간에 발생한 사고로 가해차량 번호 식별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김희현 조사관님이 최선을 다하여 가해차량을 발각해주시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건 사고들이 접수되어 불철주야 격무에 시달릴텐데도 중간 중간 궁금한 사항을 김희현 조사관님께 문의하면 친절하게 성심성의껏 응대해주시고, 본 사건을 해결하게 해주시어 뭐라 감사 말씀 올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처음 신고당시 바로 현장에 출동하시어 도움을 주신 소도 파출소 관계자분께도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경찰관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듣기 목록 수정 삭제
음성듣기시작 음성듣기 멈춤
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담당부서 :
태백경찰서>경무계
전화번호 :
033-580-4721